Office 365

Office 365로 시간과 공간의 제약없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기기를 이용해 효율적으로 협업하고 소통하세요.

Office 365는 단순한 문서 작성 도구가 아닙니다. 기업에 필요한 최신 설치형 Office 프로그램에
이메일, 일정, 메신저, 문서관리, 협업, 화상회의 등의 생산성 도구들을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스마트워크 IT 인프라 서비스입니다.

문서도구

항상 최신 버전의 설치형 Office 프로그램을 언제 어디서나, 어느 기기에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PC, 태블릿, 휴대폰 등 대부분의 모바일 기기 및 웹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1개의 Office 365 사용자 ID로 최대 15개 디바이스에서 Office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기기별 각 5대씩).
  • 간편 실행 설치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관리로 기존 Office 패키지 대비 설치 및 업데이트 시간이 단축됩니다.

커뮤니케이션

No.1 생산성 도구를 통해 전자메일, 일정, 연락처, 작업 관리 등 비즈니스 효율성을 향상시켜 드립니다.

  • 사용자당 50GB 대용량 사서함을 제공합니다(E3 이상 무제한).
  • 다중 엔진 보호 기능을 통한 스팸 메일, 바이러스, 맬웨어 등을 차단합니다.
  • 데이터 손실 방지(DLP), 권한이 없는 사람에게 중요한 정보가 발송되거나 개인 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관리합니다.
  • 다양한 기기에서 전자메일, 일정, 연락처에 액서스하여 언제 어디서나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협업도구

채팅 기반의 협업 공간에 사람, 대화, 파일, 도구가 모여 있어 팀원들과 원하는 항목에 바로 액세스하여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 팀 협업, 1:1 개인 대화 및 소규모 그룹 대화 등 모든 협업 형태를 완벽히 지원합니다.
  • Windows 10, Mac OS, Android, IOS, WindowsPhone 등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 SharePoint, OneNote, Skype for Business, Planner 등 Office 365 내에서 제공되는 모든 앱들을 별도의 프로그램 실행 없이 Teams 내에서 통합적으로 편집 및 공유할 수 있습니다.

Office365의 이점


별도의 온프레미스 인프라 구축이 필요 없습니다.
신속하고 간편하게 서비스를 구성합니다.
다양한 기기와 환경을 지원해 Business Anywhere가 제공됩니다.
별도의 유지보수를 위한 인력이 필요치 않습니다.
전자메일이나 협업 도구를 사용하기 위한 준비 과정이 간단합니다.


소프트넷 전문가와 상담 신청하기